【無籍者】確定9月16日韓國上映

'무적자', 9월 16일 개봉...'추석 흥행작' 될까?


 [OSEN=이명주 기자] 송승헌-주진모 등 톱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무적자’가 오는 9월 16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2차 예고편 및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인 ‘무적자’는 적으로 맞선 형제와 의리로 하나 된 친구, 엇갈린 운명으로 부딪친 네 남자의 이야기를 진하게 담아낸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되는 것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20일에는 화려한 액션을 담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우들의 변신이 돋보이는 이번 영상 역시 많은 이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각자의 사연을 가진 네 남자의 엇갈린 운명이 만들어내는 드라마와 액션이 함께 어우러졌다. 피를 나누었지만 적으로 맞서게 되는 형제, 의리를 나누고 죽음까지 함께하는 친구, 그리고 이들 모두를 제거하려는 공동의 적이 등장해 풍부한 이야기를 완성한다. 여기에 배우들의 감정 연기와 온몸을 던진 강렬한 액션이 감동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한다.

특히 안타까운 마음이 돋보이는 주진모의 애절한 눈빛과 분노-애증이 교차하는 김강우의 감정 연기, 이전 역할들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송승헌, 악역의 냉혈함을 고스란히 표현한 조한선의 변신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기대를 갖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대한민국 대표 남자배우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의 빛나는 조합과 이들을 진두지휘하는 송해성 감독의 연출력이 더해져 진한 페이소스와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무적자’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했다. 네 캐릭터의 강렬한 비주얼눈길을 사로잡는 홈페이지에서는 영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미지,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영화사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사회 초대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소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라 밝혔다.

‘무적자’는 오는 9월 16일 전국 동시 개봉한다.

rosecut@osen.co.kr







8月20日下午消息,據韓國媒體報導,雲集了朱鎮模、宋承憲等韓國頂級男星的影片《無籍者》日前確定了於9月16日上映

0 留言 :

【重要公告】模幻城堡新站 已於 2009-09-29 正式揭幕

朱鎮模的中文網 - 模幻城堡